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남구 주안동 속눈썹 연장 추천드려요.

인천남구 주안동 속눈썹 연장 추천드려요.







속눈썹 연장하려고 우연히 알게된 샵인데요~속눈썹샵 자기한테 맞는곳 찾기가 엄청 어려운데 집에서멀지도 않고 무엇보다 가게바루앞에 주차가능!!하다기에 얼른전화예약햇죠 바로받고 싶었지만 예약이 다 차서 다음날가능하다 하셔서 담날 갓는데, 상담받는데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실크모 벨벳모 보다더 좋은 특수모로 1주년이벤트 하는중이라하셨어여,

 

 

 



실크모 벨벳모 특수모 직접 만져보라고 주시는데 깜짝놀랬네욬ㅋㅋ 어쩐지 눈이무겁고 이물감이 느껴졌엇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동시에만져보니 확실히 차이를 알겠더라구요.

저는일단볼륨특수모로 연장했는데요 눈밑에 테이핑하는게 너무불편하고 뗄때도 아팟는데 여기는 아이패치? 그주름방지하는그거잇자나요 그걸로붙여주시고 시술하는내내 연장하고있는지 느낌도안나서 잘잤어요 ㅋㅋㅋ

 

 


 

일단언니가 너무꼼꼼하세요 ㅋㅋ손길이 느껴져요 특수모붙여보고싶었는데 타샵시술값의 반정도밖에 안해서 매일 연장하는 저는 너무좋은거같아요. 저는풍성한거 좋아해서 담번에 더블붙일거에요. 더블래쉬 쓰는곳이 잘없는거 같아서 아쉬웠는데 제가 원하는게 다있어요 ㅋㅋ지금붙이고온지 2주정도 됫는데 제가 관리를 잘하는것도있지만, 눈에보이게빠진게 1개 에요.소름돋네욬진짜 대박임 !!!제친구들한테 경과보고 알려준다햇는데 소문내고 다니는중이에요~~~~~><친구두명도받고 왔능데 서로신기해하는중~~3만원이상 하면 쿠폰도장찍어주시는데 열번도아니고9번찍으면 리터치무료래용 속눈썹쿠폰해주는 곳 처음봤어욘 짱짱!!!!

 

 

 

위치는 주안 신기시장 이구요 가게앞주차 가능하세요 언니가바쁠수두있으니 예약하구 가세요 ^^

전화번호) 010-9385-58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