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데이트 폭력 정리해 보았습니다.

부산 데이트 폭력 정리해 보았습니다.








데이트폭력문제가 사회적으로 이슈되고 있는 요즘, 부산 데이트 폭력 사건이 재조명되었습니다. 부산 데이트 폭력사건은 언론에 집중조명된 바 있었는데요, 데이트폭력 사건이 끊이지 않고 있지만, 얼마나 심각한 사건이길래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분노를 일으켰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데이트 폭력의 사건의 요지는 이렇습니다. 이별을 요구했던 여자친구를 마구 폭행하고 옷을 벗기고, 자신의 집으로 끌고가서 다시 폭행한 사건이었습니다.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가해자의 어머니는 CCTV는 확인하지 않은 채, 여자쪽에서 분노를 사게 했을 것이라고 언급해서 더 큰 분노를 샀습니다. 화가 아무리나도 폭행은 정당화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남자의 아버지는 남자가 그럴수도 있다며, 화가나면 때릴 수도 있다는 이야기로 보는 이의 말을 잃게했습니다.

 

 

 



부산 데이트 폭력 사건의 피해자는 폭행도중 기절했다고 합니다. 경찰 조사결과에서 두사람은 세달 정도 사귄 연인으로 밝혀졌습니다. 경찰 조사 과정에서도 가해자는 피해자에게 '다른 남자 만나지 마라' 라는 등의 압박성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부산 데이트 폭력 사건의 피해자는 눈 주변과 코뼈가 골절되고 갈비뼈에 금이 가는 중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현재 가해자의 보복이 우려되어 다른 지역으로 거처를 옮긴 상태라고 합니다.

 

 

 



부산 데이트 폭력 사건의 피해자는 안타깝게도 자신에게 쏟아지는 불편한 시선들 때문에 2차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맞을 짓을 했다는 손가락질을 받기도 한다고 하는데요, 부산 데이트 폭력 피해자의 정신적인 피해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 같습니다. 기절할 때까지 사람을 폭행한 가해자가 또 다른 범죄를 저지르지 않을까 우려를 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부산 데이트 폭력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데이트 폭력이 의심되는 상황에서는 용기를 내어 신고를 하시는 게 큰 피해를 방지하는 방법입니다. 데이트 폭력이 사회적으로 큰 문제인 만큼 모두의 관심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