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은행 알아보아요.

부산은행 알아보아요.








BNK금융그룹의 자회사인 지방은행인 부산은행은 우리나라 지방은행 중 유일하게 전국 모든 광역시에 영업망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지방은행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큰 부산은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부산은행은 1967년에 설립되었는데요, 국내 지점과 출장소는 총 262개입니다.

 

부산은행은 국내지점 뿐만 아니라 국외지점도 있습니다. 중국에는 칭다오지점, 미얀마에는 양곤사무소, 베트남에는 호치민지점, 하노이사무소, 인도에는 뭄바이사무소가 있습니다. 부산은행 영업점을 상세 검색하고 싶으신 분들은 https://www.busanbank.co.kr/ib20/mnu/BHPBKI445001101 링크에 접속하셔서 원하시는 지역에 부산은행이 어디에 있는지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해당 페이지 에서는 365코너, PB영업점 등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부산은행에서 카드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씨카드 회원사로서, 상품 구분 없이 연 240만원 이상 실적이 있으면 다음년도 연회비를 면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체크카드는 발급시에 수수료가 1,000원이 부과되는데요, 신 상품이 나오면 프로모션 행사로 발급비가 면제되기도 한다고 합니다. 부산은행 체크카드는 마스타카드는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는 개인뱅킹, 기업뱅킹, 금융상품등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홈페이지 링크로 https://ibank.busanbank.co.kr 접속하시면, 개인뱅킹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개인뱅킹의 빠른메뉴에서는 빠른조회서비스, 즉시이체, 빠른이체, 전체계좌조회, 거래내역조회, 증명서조회, 전자민원 서비스 등 여타 은행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부산은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부산은행을 이용하시는데 본 포스팅이 유용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