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즈 검사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에이즈 검사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에이즈는 흔한 질병은 아니지만 모든이들이 두려워하는 성병 질환중 하나인데요.

에이즈라는 질병이 아무래도 전염률도 높고 불치병으로 알려져있어서 인지 많은이들에게 경각심을 주는 질병인것 같아요.

그래서 에이즈의 경우 감염 의심되는경우에는 빠르게 조기진단과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에이즈 검사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게요

 

 

 

에이즈의 경우 감염의심이 드는순간 바로 병원에 내원해서 진료를 받아보는것이 좋아요

에이즈 감염 의심 사례로는 몸이 심하고 안좋고 편도선이 많이 붓고, 심하게 앓는경우에는 에이즈를 의심해 볼 수 있어요.

에이즈는 쉽게 모든이들에게 옮길수는 없지만 빠르게 치료하지 않을 경우 온몸에 퍼질 수 있으니 병원에 바로 가봐야 하는데요.

 

 

 


에이즈 검사의 경우에는 병원에서도 가능하고 2015년 이후부터는 보건소에서도 에이즈 검사를 진행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답니다.

보건소에서 해주는 에이즈 검사의 경우에는 보건소 내부에 붙어있는 전단지를 따라 치료실에 들어가면 약 20분내로 에이즈 감염여부를 알아낼 수 있답니다.

 

 



병원에서도 에이즈검사를 받을 수 있는데 육안으로 세포를 정밀하게 관찰하지는 않지만

에이즈가 강력하게 의심될 경우 3~6개월 사이에 재검을 할 수 있고 항원검사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에이즈 검사 받는곳은 서울 신촌 세브란스병원과 아름샘의원, 속초보건소, 부산 고신대학 복음병원, 좋은 강한 병워 이렇게 5곳이 있다고해요.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하는 병원들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늘은 에이즈 검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국내에 에이즈 검사 병원이 많지는 않지만 아무리 멀어도 건강이 우선이잖아요

에이즈 의심되는 분들은 바로 병원 내원하셔서 빠르게 검진후에 치료 들어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오늘도 정보 도움이되셨길 바라며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