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상품권 사용처 알아보아요.

sk상품권 사용처 알아보아요.








요즘은 상품권을 선물해주거나 교환을 하는 분들이 예전보다 많아졌는데요.

그만큼 사용처도 많아지고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꼭 가지고 싶던 물건이 아닌 것을 선물하는 것 보다 본인이 원하는 것을 구매하도록 상품권을 전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제가 신세계나 롯데상품권은 많이 받아봤어도 sk상품권은 처음 받아봐서 사용처를 잘 몰라 쓰지 못하고 있었던게 최근에 생각나서 사용처를 알아봤어요.

많은 분들이 저처럼 사용처를 몰라서 사용하지 않고 있거나 쓰고 싶은데 사용처를 잘 몰라서 검색해보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제가 오늘 알아본 내용으로 sk상품권 사용처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상품권을 선물 받으신 경우도 있지만 회사에서 지급한 경우도 많을 것 같아요^^

그렇다면 그 상품권은 어디에 사용해야 할까요?

먼저 주유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전국 sk주유소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주유값이 부담이셨던 분들은 주유소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또 다른 사용처로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nc백화점, 동아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2001아울렛, 갤러리아 백화점, 세이브 존 등 쇼핑을 할 수 있는 대부분이 사용처인데요.

생각보다 다른 상품권에 비해 사용처가 더 다양한 것 같네요ㅎㅎ

 

 



또 여러 호텔에서도 사용 가능한데요.

w서울 워커힐 호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인천공항 워커힐 호텔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행계획이셨던 분들은 숙박요금 할인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그 외에도 몇몇 sk대리점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단말기 할부대금이나 해지 정산요금 등에는 적용이 안된다고 하니 대리점에 미리 물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sk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사용범위가 넓어서 놀랐어요!

많은 분들이 sk라고 하면 어디에 쓸 수 있을까 라고 고민 하셨을 텐데요.

여러 백화점이나 주유소 등에서 사용 할 수 있다고 하니 본인에게 제일 유용한 곳에서 사용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