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페이 ATM 이용방법

삼성페이 ATM 이용방법








최근에는 바코드나 핸드폰만 있으면 카드계산이 되는 기능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중에 제일 보편화 되어있는 것은 삼성페이죠 ㅎㅎ

이용 고객도 많고 생긴지도 오래 되어서 꽤 안정적으로 쓸 수 있고 핸드폰에 등록을 해놓으면 따로 지갑이나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결제를 할 수 있는 간편함이 있는데요.

저는 현재는 삼성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배터리가 없으면 삼성페이를 사용 할 수 없는 단점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삼성페이는 너무 탐나는 기능중 하나인데요^^.

혹시 삼성페이로 현금을 출금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저희 아버지께서 삼성페이를 이용하시는데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삼성페이 atm 출금법을 제가 찾아봤습니다^^!!

 

 

 



먼저 이용하시는 계좌를 등록해야 하는데요.

모든 은행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몇 은행을 제외한 은행들이 가능하다고 해요.

제가 위에 첨부해 두었으니 확인 먼저 해보셔야 하는데요!

확인 하셨으면 계좌를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등록해주신 후에는 카드처럼 통장모양이 뜨면서 통장이 등록이 된다고 해요.

 

 

 



사용하실 때는 atm기기에 있는 핸드폰 리더기 위에 올려놓고 입금버튼을 누르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영수증을 출력할 것인지 아닌지도 선택해 주어야 한다고 해요^^

또 입출금 시 인증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카드사용 할 때와 같은 방법으로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atm기기에 있는 바이오 인증 버튼을 눌러주시면 된다고 해요!

 

 

 

또 출금 하실 때는 계좌 비밀번호를 먼저 입력 후 진행된다는 점에서 입금과 차이점을 보인다고 해요.

여기까지 삼성페이 atm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조금 더 삼성페이가 탐나게 되는 정보인 것 같아요.

하지만 보안에 대한 부분에서는 더 신경을 써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정보로 삼성페이 입출금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입출금 후에는 꼭 핸드폰 챙기시는 것 잊지 마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