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쥬씨 영업시간 알아보자

쥬씨 영업시간 알아보자








오늘은 쥬씨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몇 년 전부터 쥬씨 라는 테이크아웃 카페를 자주 이용 하시더라구요.

저도 지나다니다 몇 번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특히 여름철 지나가다 목이타면 저렴한 가격으로 주스를 먹을 수 있어 자주 찾게 됩니다.

합리적인 가격도 좋지만 용량도 커서 오래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저번에 산책하고 쥬씨를 들리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그래서 쥬씨 영업시간을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제가 알게된 쥬씨 영업시간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쥬씨는 전국적으로 많은 지점들을 보유하고 있어 각 지점별로 영업시간이 다르다고 해요.

자신의 집 근처나 위치하는 곳 근처에 쥬씨의 영업시간이 알고싶다면 ‘(지역명) 쥬씨 영업시간이라고 검색하시면 대부분 나오는데요.

저는 제 지역의 쥬씨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 집 근처의 쥬씨를 검색해 보았어요!

검색하시면 여러 지점들이 나오는데요.

 

 

 



지도를 참고하여 자신이 원하는 지점을 눌러주시면 제가 첨부한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주소, 번호, 메뉴 등 여러 가지 정보가 나오는데요.

제가 빨간색으로 네모칸 친 부분이 영업시간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만약 이렇게 검색해서 영업시간이 나오지 않는다면 매장에 전화를 하는 것도 방법중 하나입니다.

아쉽게도 쥬씨는 홈페이지에서 영업시간을 찾아보기는 힘들었는데요.

조금 아쉬운 점인 것 같아요~!

 

 

 

여기까지 쥬씨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대부분의 매장이 오전 9시부터 오후 10~11시 까지 영업을 한다고 해요.

여름이면 시원한 음료가 더 마시고 싶어지는데요.

쥬씨가 생긴 이후로 갈증이 날 때 마다 자주 찾는 것 같아요^^

제가 오늘 알려드린 정보로 쥬씨 영업시간을 잘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