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

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








카드를 잃어버리는 경우는 종종 발생하는데요.

저도 덤벙거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카드분실한 경험이 많아요ㅠㅠ

지갑을 잃어버리셨거나 카드만 가지고 나가셨을 때 등 여러 경우가 많을 것 같아요.

카드를 잃어버렸을 때 어떻게 해야 하고 무얼 먼저 해야 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2차 사고를 막기 위해서는 반드시 분실도난 신고를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드 분실신고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은 카드사 중에서도 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신고 인데요.

국민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고 로그인 하시면 카드도난 신고를 할 수 있는 아이콘이 뜰거에요^^

방법은 어렵지 않아서 정보 입력 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분실도난신고를 하시면 재발급도 바로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없는 상황이라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되는데요.

 



 

국민카드 고객센터 (1599-9999)로 전화를 하셔서 안내에 따라 *버튼을 누르신 후 진행을 하시면 되는데요.

카드 비밀번호가 필요하니 꼭 알고 계셔야 합니다.

만약 분실신고를 하시고 카드를 찾으신 경우에는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셔서 분실신고를 취소하시면 된다고 해요^^

고객센터를 이용한 분실도난 신고를 하셨다면 재발급은 영업점을 이용하셔야 한다고 하니 알아두셔야 할 것 같아요~

 

 

여기까지 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카드를 분실하는 경우가 많아요.

저도 2~3정도 잃어버려 본 경험이 있는데요ㅜㅜ

당황하지 마시고 꼭 분실신고부터 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다면 2차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요^^ 82-2-6300-9999

또 해외에서 잃어버리셨다면 82-2-6300-9999로 전화하시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