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분실신고를 알아보아요

삼성카드 분실신고를 알아보아요








카드는 본인이 사용해야 하며 잃어버렸을 경우 분실신고를 해주어야 하는데요.

만약 확실히 어디서 잃어버렸는지,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이 안난다면 분실신고를 꼭 해주셔야 합니다.

2차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카드가 아닌 다른사람의 카드를 사용하면 처벌을 받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함부로 사용하지 않지만 아직 어리거나 돈이 너무 급하면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2차사고가 일어나고 범인을 찾지 못한다면 본인에게도 큰 피해가 올 수 있어서 주의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드를 분실했을 때 분실신고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은 카드사들이 있지만 그중에 삼성카드 분실신고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만약 한정된 공간이나 몇 사람 사용하지 않는 공간에서 사용했다면 한번 더 찾아보는 것이 좋지만 공공장소나 길거리에서 잃어버리셨다면 무조건 분실신고를 해주셔야 해요.

찾으면 다시 분실신고를 취소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분실신고를 먼저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삼성카드를 분실하셨다면 1588-8900번에 전화를 걸고 분실신고를 진행 해 주시면 되는데요.

해외에 계실 경우 82-2-2000-8100에 전화를 걸어주시면 돼요.

 

 

 



보통 분실신고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요.

전화를 거셨다면 안내에 따라 2 - 8 - 1 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ㅎㅎ

홈페이지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잃어버리신 카드를 누군가 사용하지 않았는지 확인도 필요합니다.

만약 부정사용이 있었다면 신고접수 60일 전부터 발생된 부정사용 대금을 보상해주기도 한다고 하니 꼭 알아보시길 바래요~

 

 

 

여기까지 삼성카드 분실신고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분실한 카드를 찾으셨다면 분실신고 해제를 하시면 되지만 재발급이 필요한 경우 사용이 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해요!

지갑이나 카드를 잃어버렸다면 당황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

오늘 제가 알려드린 분실신고 방법을 참고하셔서 부정사용을 예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