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슐리 할인카드 알아볼까요

애슐리 할인카드 알아볼까요








많은 분들이 점심, 저녁으로 애슐리를 많이 찾으시더라구요.

저는 요즘은 자주 방문하지 않지만 고등학교 때 시험 끝나고 친구들이랑 찾아갔던 기억이 나는데요.ㅎㅎ

메뉴를 정하지 못하거나 여러 가지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애슐리를 자주 찾게 되는데요!

애슐리도 자주가기엔 부담이 되는 가격이기도 하죠 ㅠㅠ

특히 저는 학생일 때 많이 방문해서 더 부담이 되었었는데요.

애슐리를 방문하실 때 지참하시면 할인이 되는 몇가지 카드가 있다고 해요.

오늘은 애슐리 할인카드에 대해서 제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국민 청춘대로 카드가 애슐리에서 할인이 된다고 해요.

포인트나 캐시백으로 청구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애슐리는 외식업종이기 때문에 5% 할인이 적용 된다고 하는데요.

또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금액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 꼭 알아두셔야 해요.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5천원, 60만원 이상인 경우 만원이 할인한도로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우리은행 이랜드 우리 V카드인데요.

애슐리도 이랜드에 속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할인이 적용 된다고 하는데요.

애슐리 뿐만 아니라 이랜드에 속한 음식점에서는 10%할인이 적용된다고 해요.

조건으로는 전월 이랜드 유통점을 1회 이상 이용하셔야 하며 서비스 제공 기준금액에는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ㅎㅎ

또 백화점, 대형할인점에 위치한 매장에서는 할인이 되지 않는다고 해요~!

 

 

 

여기까지 애슐리 할인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카드마다 여러 조건이 있고 조건에 따라서 할인율이 다르기도 하고 할인 적용이 되는지 안 되는지도 달라지기 때문에 꼭 자신이 소지하고 있는 카드가 얼마나 할인되는지, 할인이 가능한지에 대해 미리 알아보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오늘 제가 알려드린 애슐리 할인카드에 대한 정보가 궁금해 하신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