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포인트를 알아볼까요

롯데포인트를 알아볼까요








오늘은 롯데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는 많은 회사들에서 포인트 제도를 내놓으며 이용고객들도 많이 늘어났다고 해요.

저도 포인트를 적립도 하고 할인도 받고 포인트를 사용하기도 하면서 자주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특히 롯데에서 나온 엘포인트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제 카드가 롯데포인트를 2배 적립해 주는 카드라고 해요.

그래서 포인트가 많이 모이고 그에 따라 사용도 자주 하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포인트 카드가 있다고 해도 사용처나 제휴처를 모른다면 사용할 수 없으실 텐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 롯데포인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엘포인트의 장점 중 하나는 롯데카드에서 적립 된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다는 점이에요!

모아두고 사용하고 싶으실 때 사용이 가능한데요.

그렇다면 롯데 엘포인트는 어디서 사용이 가능할까요?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사용과 적립이 가능한데요.

우선 연회비와 결제 대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고 해요.

또 공차, 그린카. 대한항공, s-oil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롯데 포인트니 롯데에서도 당연히 사용, 적립 등이 가능하겠죠!

롯데 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또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엘포인트는 어플 미션으로도 모을 수 있다고 해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미션이라고 하니 꾸준히 하시면 많은 포인트가 적립 될 것 같아요^^

 

 

 

여기까지 롯데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엘포인트를 사용하지만 미션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는 점은 처음 알게되었어요!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휴가철에는 유용하게 쓰일 것 같은데요^^

또 오시는 길에 롯데 면세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오늘 제가 알려드린 롯데포인트 정보로 포인트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