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성페이 카드삭제 알아보아요

삼성페이 카드삭제 알아보아요








최근에는 삼성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많은 분들이 삼성페이를 이용하고 계신데요.

삼성 핸드폰을 구매하는 이유로 꼽힐 만큼 최대 강점이 된 것 같아요.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지만 가끔 삼성페이 때문이라도 삼성 핸드폰을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더라구요. ㅜㅜ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유용한 기능인데요.

만약 등록한 카드를 잃어버리거나, 사용을 중단하셨으면 카드를 삭제할 일이 생길텐데요.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삼성페이 카드삭제 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삼성페이 어플에 접속하시고 카드/계좌 버튼을 눌러주셔야 해요.

누르셨다면 자신이 등록한 카드들이 나올 거에요.

그 중 삭제하고 싶은 카드를 선택한 후 오른쪽 상단에 점 세 개로 나타나 있는 버튼을 누르시면 카드 삭제가 나온다고 합니다.

위 방법으로 삭제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만약 또 다시 등록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게 삭제를 눌러주셔야 해요.ㅎㅎ

분실 한 카드를 찾거나 급할 경우 꼭 사용해야 할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후 자신이 등록한 비밀번호, 홍채인식 등을 통해 본인 인증을 해주시면 삭제가 완료된다고 합니다.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삭제가 가능한 것 같아요^^

만약 멤버쉽 탈퇴를 원한다면 고객센터를 이용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분실을 하셨거나 재발급, 사용중단 등의 이유로 카드를 삭제하실 것 같아요!

 

 

 

모르고 사용할 수 있고 잃어버린 카드라면 더욱 빨리 삭제를 진행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삼성페이 카드삭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하고 빠른 방법을 이용해 카드를 삭제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카드삭제를 잘 하지 않아 방법을 모르고 헤메고 계실 수 있는데요.

제 글을 참고하셔서 카드 삭제에 꼭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