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다이렉트 알아봐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다이렉트 알아봐요








오늘은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해요~

저도 알아보려고 인터넷에 검색을 했지만 다른 카드와 달리 정리된 정보를 볼 수 없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제가 여기저기서 정보를 알아왔는데요.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는 텔레마케팅 전용카드라서 사이트에도 혜택이 잘 나와있지 않다고 해요!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의 혜택, 전월실적, 할인한도 등 여러 가지에 대해 알 수 있었어요.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는 투인원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체크카드로 사용하다가 통장 잔액이 부족하면 신용카드로 결제가 되는 서비스입니다.

신용카드로 사용시 할부도 가능하고 후불교통카드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해요ㅎㅎ

만약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는데 너무 많이 사용하게 될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부터 카드의정석 다이렉트에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먼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는 혜택이 있는데요.

롯데월드, 에버랜드, 서울랜드, 이월드 등 놀이공원 이용 시 자유이용권 50% 현장할인, 아웃백, TGIF 에선 20% 현장할인, 전국 영화관에서 12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 청구할인,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에서 20% 청구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해요.

 

 

 

또 횟수조건 없이 전월 실적에 따라 국내가맹점에서 할인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전월실적 50만원 미만은 0.5%, 50만원 이상 0.7%, 100만원 이상 1% 할인해준다고 해요~

전월실적에는 세금, 등록금, 해외이용 금액 등은 포함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다이렉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검색해도 나오는 정보가 없어 답답하셨을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