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문자보내기 알아봐요

네이버 문자보내기 알아봐요








오늘은 네이버 문자보내기에 대해 알려드릴 건데요.

혹시 네이버에 문자보내기 기능이 있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저는 최근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네이트에서는 사용해보았는데 네이버에서 하는 것은 모르고 있었어요ㅎㅎ

궁금하기도 하고 나중에 사용할 일이 있지 않을까해서 네이버 문자보내기에 대한 정보를 몇가지 찾아봤어요!

만약 핸드폰을 놓고오거나, 분실했을 경우 등 급하게 사용해야 할 때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 네이버 문자보내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요즘은 메신저 어플을 사용해서 문자기능은 잘 사용하지 않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필요한 존재인데요!

네이버 문자보내기로 편리하게 전송할 수 있다고 해요.ㅎㅎ

네이버 문자보내기는 그룹문자, 국제문자 등이 가능하다고 해요.

여러 가지 이모티콘도 첨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문자보내기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미리 해주셔야 해요~

 

 

 


네이버 문자보내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데요.

메시지 쿠폰으로 전송시 단문 1건당 1쿠폰, 장문 1건당 2쿠폰, 멀티 mms 1건당 10쿠폰, 국제 1건당 5쿠폰의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고 해요.

포인트로 전송시 단문 1건당 20, 장문 1건당 40, 멀티 mms 1건당 200, 국제 1건당 100원의 포인트를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네이버 문자보내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발신번호는 꼭 자신의 휴대폰 번호로만 보낼 수 있게 법에 개정되었다고 해요~

요금이 나가더라도 네이버라고 하면 믿을 수 있는 사이트고 가끔 이용하기에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기 때문에 종종 이용할 것 같아요.

알아두시면 좋은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네이버 문자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셔서 급할 때, 필요하실 때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