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 하이패스 후불카드를 알아봐요

신한 하이패스 후불카드를 알아봐요








오늘은 신한은행 하이패스 후불카드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예전에는 현금으로 요금을 납부했지만 최근에는 카드를 단말기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하이패스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요금을 직접 현금으로 내는 경우에는 정차하는 시간을 기다리기 지루하고 불편함을 느낄 수 있어요.

 

 

또 내가 어디서 요금을 납부했는지도 알려주고 전 톨게이트와 연계된 톨게이트에서는 자동으로 할인을 해주기도 한다고 해요.

하이패스 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하이패스 전용카드를 구입하거나 신용카드에 하이패스 기능이 있는 카드를 발급받는 방법입니다!

많은 은행의 하이패스 후불카드가 있지만 그 중 신한은행에서 나온 하이패스 후불카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후불 하이패스 카드는 무조건 신용카드라고 알고 있었는데 체크카드도 후불 하이패스 기능을 넣을 수 있더라구요^^

먼저 신용카드의 경우 연회비는 2천원으로 유효기간 10년을 두고 있다고 해요.

또 국내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개인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회원만 추가 발급이 가능하다고 해요.

하이패스 이용요금의 0.1%를 적립해 주고 출퇴근 시간대 통행료를 자동으로 20%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체크카드도 동일한 혜택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체크카드의 경우 수수료는 없지만 발급받을 때 수수료 5천원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유효기간은 신용카드와 동일하게 10년이라고 해요^^

수수료는 발급 후 사용한 뒤에 요금 납부할 때 같이 납부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신한카드 하이패스 후불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체크카드도 수수료만 납부하면 발급이 가능하고 혜택도 신용카드와 크게 다르지 않아 발급을 고려해볼만 한 것 같아요^^

또 후불 하이패스 카드가 있으면 미납되거나 정체되어 시간을 잡아먹는일이 줄어 들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참고하셔서 신한 하이패스 후불카드 발급받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