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 v체크카드 혜택을 알아봐요

우리 v체크카드 혜택을 알아봐요








오늘은 우리 v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아직 체크카드만을 이용하시거나 나이가 되지 않아서, 조건이 되지 않아서 등 여러 이유로 체크카드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우리 v카드는 신용카드라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데요.

그만큼 신용카드로 나온 우리v카드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지만 체크카드로도 나왔었다고 해요.

 

 

 



아쉽게도 지금은 발급이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비슷한 혜택의 카드가 다시 나왔다고 해요^^

우리v 신용카드는 혜택이 좋고 연회비도 부담이 없어 많이 이용하고 계시더라구요.

그에 비해 우리v 체크카드의 혜택은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서 제가 찾아보았어요!

지금부터 제가 알게 된 우리v 체크카드의 혜택들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신용카드가 체크카드보다 혜택이 좋은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우리v카드는 우리은행에서 제일 많이 볼수 있는 체크카드 종류로 혜택이 보통 체크카드보다 좋다고 해요.

전월실적이 20만원이 되면 혜택을 이용할 수 있고 할인한도가 없다고 하는데요.

혜택으로는 에스오일 리터당 40원 할인,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 10% 청구할인, 스타벅스 20%할인 등이 있어요.

 

 

 

또 에버랜드, 롯데월드 50% 할인, 케리비안베이, 캘리포이나 비치 30% 할인, 토익응시료 3천원 할인, 인터넷 서점 3천원 할인 등 여러 분야에서 할인혜택을 주는데요!

20~30대 분들이 제일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여기까지 우리v체크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른 체크카드에 비해 혜택이 많은편인 것 같아요~

현재는 발급이 중단되어 발급받지 못하는 것이 너무 아쉬워요ㅠㅠ

하지만 pop 우리v체크카드가 기존 우리v체크카드와 혜택이 비슷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기까지 우리 v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오늘 알려드린 정보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