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체국 택배 보내는 법 알아보아요

우체국 택배 보내는 법 알아보아요








저는 지금까지 택배를 보낼일은 별로 없었는데요!

대부분 반송을 하는 경우였고 택배를 보낸다고 해도 간편한 편의점 택배를 이용했었어요~

하지만 이번에 택배를 몇 개 보낼일이 있어서 편의점은 복잡할 것 같고, 여러개를 보내기에는 부담이 될 것 같아 우체국을 방문했는데요.

택배를 보내는 방법을 잘 몰라서 허둥지둥 한 기억이나요.ㅜㅜ

미리 알고가셔야 빠르게 택배를 잘 보낼 수 있는데요.

저를 포함해 택배를 잘 보내본적 없는 분들은 우체국 택배 보내는 방법에 대해 잘 모르실 수 있어요~

그래서 제가 지금부터 우체국 택배 보내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체국 택배는 방문 택배로 보낼 수 있고 직접 우체국을 방문해서 보내는 방법이 있는데요.

집에 직접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보내는 방법은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화를 이용해서 보낼 수 있어요.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메뉴의 우체국 택배 선택 후 로그인을 하셔도 되고 만약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다면 비회원 신청하기를 눌러주시면 돼요.

이후 약관에 동의하고 주소, 전화번호, 물품정보 등을 입력 해주시면 됩니다!

 

 

 



우체국 택배는 30kg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 물건의 무게에 따라 조금씩 금액이 다르니 꼭 미리 알아두셔야 해요~

우체국에 방문하셨을 경우에는 송장에 주소를 적고 상자를 구입하여 담아준 후 접수하면 된다고 해요~

상자 또한 크기에 따라 조금씩 금액이 다르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택배를 보내본 경험이 없어서 그렇지 방법이 어려운 것은 아니더라구요!

만약 택배 보낼일이 있으시더라도 겁먹지 말고 오늘 제가 알려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택배 접수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우체국 택배 보내는 법에 대해 설명했는데요!

금액에 대한 부분은 잘 참고해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알려드린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