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정부 마이굿 인테리어

최근에 의정부 1동에 제가 살 집을 구하게 되었는데요.

평소에도 인테리어나 가구배치에 신경을 쓰던 스타일이라 그런지 집의 상태가 마음에 안들더라구요.

오래된 빌라라 촌스러운 느낌도 강해서 인테리어를 진행하기로 했어요.


그렇다고 예산이 많은건 아니라서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최소한의 금액으로 깔끔하고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를 할수 있을지 고민하며 여기저기 알아보던중 양주 마이굿 인테리어를 알게되었어요^^

좋은 가성비로 예쁜 인테리어를 완성해 주셨는데요!


그전에 집 상태를 보면 딱 옛날집 그 자체였어요ㅠㅠ!!



이랬던 방의 모습이 



이렇게 화사하게 변했어요!!

방문 몰딩도 진한 회색으로 해주셔서 너무 잘어울리고 예쁘더라구요 ㅎㅎ



그전에 화장실 모습인데요..

제일 인테리어를 필요로 하는 공간이었어요ㅠㅠ



시공후 세면대 모습이구요!



시공전 변기 모습이에요.



시공 후에는 고양이스티커도 떼지고 예쁜 수납장이 들어왔습니다~!


또 저는 특히 주방이랑 화장실이 예쁘게 잘 되기를 바랬는데요!

화장실을 보면 집을 알수 있다고 많은 분들이 하듯이 저도 화장실이 이뻐야 집도 좋아보이더라구요~

또 물이 닿기도 하고 자주 사용하게 되기 때문에 마감도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주방이랑 화장실을 더 잘 부탁드렸답니다 ㅎㅎ


화장실의 경우는 예쁜것도 중요하지만 시공이 얼마나 잘 되었는지가 중요한데요.

인테리어 자체도 너무 마음에 들지만 마감도 정말 깔끔하게 해주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들었답니다!



주방도 화장실만큼 잘해주셨는데요.

음식을 만드는 곳이다 보니 더 신경쓰게 되는 공간이죠 ㅎㅎ


저는 모던하고 심플한 계열을 좋아한다고 부탁드렸는데요.

제 생각보다 훨씬 더 예쁘게 잘 해주셨더라구요.

부탁드렸던 주방은 제 생각보다 더 예쁘게 잘 시공해주셨는데요.

요즘 인테리어 사진들을 보면 모던하게 진한 회색계열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마이홈 인테리어에서도 진한 회색 계열을 사용하여 깔끔하니 너무 예쁘게 잘 해주셨어요.



예산이 너무 적은게 아닌가 했지만 정말 좋은가격에 시공을 진행해주셨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시공을 한다고 해서 부실하거나 마감이 꼼꼼하지 않은것이 아니라 신경쓰셔서 잘 해주셨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잘 해주실까 걱정하기도 했는데요.

괜한 걱정을 했다고 생각할 만큼 정말 만족스러운 집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시공하는 동안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ㅎㅎ

앞으로 양주에서 인테리어를 할 일이 있거나 주변분들이 찾으시면 마이홈 인테리어 추천해드릴만큼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0^



저희집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신다면 인터넷에 '마이굿 인테리어' 검색 해주셔도 되구요!

마이굿 인테리어 010-8973-5046 권우호

이 번호로 바로 연락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