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불 버리는 방법 제가 소개해 드릴께요

이불 버리는 방법 제가 소개해 드릴께요









필자는, 얼마 전 낡은 이불을 버려야 하는데 버릴줄을 몰라서, 한참 고민을 하게 된 경험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버려야 할 이불을 어떻게 버리시나요? 오늘은 이불 버리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이불 버리는 방법 시작 합니다.

 

 

 



첫 번째로 이불 버리는 방법은 종량제 봉투를 이용하여 이불 버리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불의 크기에 맞는 종량제 봉투를 구매를 하신 후 이불을 종량제 봉투에 넣으시고 분리 수거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 여름용 이불은 50 리터 종량제 봉투에 충분히 들어가게 되며, 겨울용 이불은 100 리터 종량제 봉투에 충분히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 이불에 맞는 봉투를 이용하여 분리수거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로 이불 버리는 방법은 의류 수거함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의류 수거함 같은 경우에는 옷 외에도 이불도 가능 합니다. 하지만 두피가 너무 큰 겨울 이불 같은 경우에는, 버릴 수 없다고 합니다. 얇은 천 종류, 얇은 여름 이불 같은 경우에만 의류 수거함을 이용하여 이불을 버릴 수가 있으니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불 버리는 방법은 대형폐기물 처리를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각 해당 지역의 북구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대형폐기물 처리 절차를 밟은 후 수수료를 지불하게 되면, 구청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이불을 수거해 갑니다.

 

지금까지 이불 버리는 방법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렸는데, 유익한 정보 되셨나요?

 

필자는, 아직까지 이불을 버리지 않고 그대로 두고 있습니다. 오늘 대형폐기물 처리를 하려고 구청 업체를 호출 한 상태인데요. 여러분들도 이불 버리는 방법을 알게 되었으니, 이불을 버리실 때 종량제 봉투를 이용하여 버리시거나, 위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이불을 버리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 에는 더욱 더 유익하고 알찬 정보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