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 제가 직접 알아왔어요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 제가 직접 알아왔어요 








필자는 약 3년전에 헬스장에서 런닝 머신을 하다가 넘어지는 바람에, 무릎이 다 까진 기억이 있는데요. 그 당시 무릎 상태가 말이 아니더군요. 바로 소독약을 바른 후 헬스장에 구비되어 있는 응급 의료함에 있는 후시딘을 바른 적이 있는데요. 후시딘과 마데카솔이 있더군요. 저는 마데카솔을 써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후시딘을 꺼내어 상처가 난 환부에 발라줬었습니다.

저는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에 대해 너무 궁금하여 직접 조사를 해보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에 대해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에 대해 알아보면 후시딘 같은 경우 1980년 출시 되어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후시딘 인데요. 후시딘 같은 경우 피부의 침투력이 강하기 때문에 치료의 호전이 빠르게 된 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처 부위가 덧나지 않도록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후시딘 효과에 대해 더 말씀 드리자면 외상, 화상 등의 2차 감염을 예방 하기 위해 후시딘을 쓰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기 때문에 어린이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 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에 대해 알아보면 마데카솔 같은 경우 후시딘 보다 빠른 1970년에 출시가 되었다고 하네요. 마데카솔 같은 경우 흉터를 방지하는데 쓰이는 연고라고 하네요. 다들 알고 계셨나요? 필자는 오늘 처음 알게 되었네요. 일단 마데카솔 같은 경우에는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며, 흉터를 최소화 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후시딘과 같이 친환경 식물 성분이라 어린이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2차 감염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에 대해 다시 한번 쉽게 말씀드리자면 넘어지거나 다친 곳에는 후시딘 연고를 발라주시는 것이 알맞고, 그리고 넘어지거나 다친 후 시간이 흐른뒤 환부의 흉터를 최소화 하고자 한다면 마데카솔 연고를 발라주시는 것이 알맞습니다.

 

지금까지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에 대해 필자와 같이 알아봤는데, 재미있는 시간 되셨나요?

필자 또한 후시딘 마데카솔 차이를 알게 되어, 얼마 전 넘어졌었는데, 흉터 방지를 위하여 마데카솔을 바르도록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