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련형 전자담배 종류 함께 알아보실까요
한국필립모리스에서 ‘아이코스’를 출시하면서 부터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이 활발해졌습니다. 궐련형 전자담배는 액상형 전자담배나 일반 담배와 달리 기기를 가열하는 방식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담배 냄새도 몸에 남지 않아서 흡연자들의 수요가 높은 궐련형 전자담배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궐련형 전자담배 종류, 브랜드는 크게 아이코스, 글로, 릴 등 3개가 있습니다. 아이코스는 한국필립모리스가 제조사입니다. 포켓 충전기는 157g이 나가고 홀더는 75g입니다. 포켓 충전기는 약 90분이고 홀더는 약 4분으로 충전시간은 가장 짧습니다. 사용시간은 포켓 충전기는 홀더 약 20회 충전하고 홀더는 약 6분 또는 14모금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이코스 권장소비자가는 12만원입니다. 아이코스 중에서도 담배 종류가 4가지 나뉘는데요. 히츠 실버 라벨, 히츠 앰버 라벨, 히츠 그린 라벨, 히츠 블루 라벨이 있습니다.
궐련형 전자담배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제 KT&G가 제조사인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릴의 무게는 90g이고, 충전시간은 2시간입니다. 사용시간은 1회 당 4분 20초이고, 연속 사용은 약 20회 이상 가능합니다. 가격은 아이코스보다 저렴합니다. 9만 5천원이고, 담배 종류는 2가지 입니다. 핏 체인지, 핏 체인지 업이 릴의 담배종류입니다. 아이코스와도 호환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알아볼 궐련형 전자담배 종류는 BAT코리아에서 제조하는 글로(glo)입니다. 글로는 충전시간이 가장 깁니다. 약 2~4시간이고, 사용시간은 1회당 3분 30초로 연속 사용가능합니다. 가격은 릴과 별 다른 차이가 없는 9만원입니다. 담배종류는 던힐네오스틱 브라이트, 바코프레쉬믹스, 제스트믹스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궐련형 전자담배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 종류는 3가지였습니다. 본 포스팅이 궐련형 전자담배를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